엑셀 간단한 행 추가 방법 일반적으로는 새로운 행을 추가하려는 위치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“행 삽입”을 선택하거나, 해당 행의 아래에 새로운 데이터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행이 추가됩니다. 하지만 Shift 키를 활용하면 더욱 빠르게 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엑셀 간단한 행 추가 방법
다음과 같은 데이터에서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.
행 추가를 하고 싶은 열을 지정을 합니다.
일반적으로 커서를 하단 모서리에 가져다 대면 +모양으로 나오게 됩니다.
SHIFT 를 누르게 되면 사진과 같이 커서모양이 변경 되게 됩니다.
원하는 만큼 행 추가가 완료 되었습니다. 열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 하게 됩니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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